• 최종편집 2024-04-01(월)
 

신구대학교식물원,‘김치 나눔 행사

블랙프라이데이구든두근 가든마켓

 

 

노을빛 가을이 저물어가는 시기에 겨울을 맞을 준비가 시작된다. 신구대학교식물원(원장 전정일)에서는 1116()에 이웃과 함께 나눌 김장김치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김장은 한국의 전통음식풍습이고, 김치를 함께 담그고, 나누는 것은 한국인의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는 가장 대표적인 활동이다.

 

김장김치 나눔은 겨울 동안 이웃의 건강하고 즐거운 식사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마음을 담아 신구대학교 교직원·총학생회, 신구대학교식물원 자원봉사자가 참여해 함께 한다.

 

또한 1124()~1126()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구근두근 가든마켓을 연다. 튤립·수선화의 구근을 심고 꽃이 필 때까지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담은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가든센터의 식물과 정원용품, 도서류 일부를 30~50% 할인해서 판매하고, 가든카페의 파베초콜릿을 균일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자연이 숨을 고르고 잠시 쉬는 시기에 내년 봄에 만나게 될 봄꽃과 반려식물을 미리 준비해 보는 것도 일상에서 식물문화생활을 향유 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이다.

 

 

문의 및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조하거나 031-724-1600으로 연락하면 된다.

 

- 이웃과 나누는 소박한 정성 김치 나눔 행사’ 1116()

구근류(튤립), 정원용품 30~50% 할인 판매 1124()~1126()

김치나눔행사.jpg

 

김치나눔행사1.jpg

구근포스터.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구대학교식물원,‘김치 나눔 행사’와 블랙프라이데이‘구든두근 가든마켓’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