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10-14(목)
 

성남시청소년재단 Next level: ESG시대 청소년기후환경 행사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생태탐사단수피아기후환경 정책연대 8개기관과 연합행사 운영

 

성남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진미석)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전국청소년 기후환경 정책연대8개 청소년기관과 ‘Next Level: ESG시대 청소년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행사를 진행했다.

 

본 행사는 신구대학교 환경학과 김인호 교수님이 기후환경정책연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ESG시대 청소년의 역할이라는 주제로 역량 강화교육을 강연하고, 기후환경 분야 깊이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각 청소년기관의 대표 청소년이 자신들이 기획, 운영했던 기후환경 우수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우수 기후환경 청소년 사업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합행사에 참여한 판교청소년수련관 생태탐사단 수피아 정예원 단장은 본 행사를 통하여 기후환경 분야에 관한 역량을 높이고 다른 기관의 우수사업을 통해 실력을 키우는 기회를 얻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청소년 기후환경 정책연대는 지난 417일 업무협약(MOU)으로 청소년들의 기후환경 참여 활동 지원 및 공동 수행을 하는 각 시도별 9개 대표 청소년기관으로,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서울시립보라매청소년센터, 천안시태조산청소년수련관, 솔내청소년수련관, 대구북구청소년회관, 원주시청소년수련관, 진해청소년수련관, 서귀포시청소년문화의집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 기후환경 활동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으면 청소년활동팀(031-729-9638)으로 문의하면 된다.

환경1.jpg

 

태그

전체댓글 0

  • 9222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남시청소년재단 『Next level: ESG시대 청소년』기후환경 행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