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15(목)
 

KBS 아침마당 5승 가수 성국 생애 첫 단독 콘서트

223() 저녁 730분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

 

 

KBS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연출 이헌희) 5승 가수 성국이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갖는다.

 

가수 성국은 오랜 시간동안 무명가수로 활동해오다 KBS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 5승 가수로 대중들에게 알려져 현재 경기도 홍보대사와 문화유산회복재단 홍보대사, 경기마을교육공동체사회적협동조합 홍보대사, 중원구상인연합회 홍보대사로 활동 중에 있다.

 

이번 콘서트는 건강한 문화예술 향유를 추구하는 문화집단인 문화예술공동체사회적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이즈런국엔터테인먼트의 주관으로 223() 저녁 730분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펼쳐진다.

 

"희망여행"으로 이름 지어진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가수 성국의 25년 음악인생을 돌아보고 앞을 바라보는 무대로 1997년 노래마을 활동 당시의 노래들부터 KBS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에서 5승을 하며 불렀던 노래들과 정규앨범 ‘DREAM’ 수록곡들, MBN 보이스킹 준결승 진출 곡들과 특히 올 3월에 발매할 앨범 수록곡 중에서 직접 작사, 작곡한 곡들도 이날 처음 소개될 예정으로 본격적인 싱어송라이터의 음악 인생을 유감없이 드러낼 것이라고 귀띔했다.

 

경기도의회 홍보대사로 활동중인 배우 이가현(SBS 11기 공채 탤런트)씨의 사회로 시작하는 이번 콘서트는 가수 성국과 같이 방송 활동했던 가수 김해나, 뮤지컬배우 김유진이 초대가수로 참여하고 날고기는프로젝트’, ‘이영순무용단’, ‘별드림예술단’, ‘닛시태권도시범단등 문화예술인들과 체육인들이 대거 참여하여 풍성한 볼거리도 있을 것이라는 전언이다.

 

 

이번 콘서트를 계기로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해 나가는 가수 성국을 기대해 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KBS 아침마당 5승 가수 성국 생애 첫 단독 콘서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