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1-09-24(금)
 

신구대학교식물원(전정일 원장)2021년 여름방학 특별 체험프로그램으로 어린이 식물원 탐험대를 모집(유료)한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여름 식물원 탐험의 주제는 식충식물과 곤충이야기이다. 무더운 여름은 다양한 식물의 생장이 가장 활발한 시기로, 식물의 친구인 곤충 역시 가장 바쁜 활동을 보이는 계절이다. 특히 식충식물은 곤충을 유혹하는 기능이 고도로 발달한 식물로 곤충과 함께 재미있는 생태 탐구의 대상이 되어 흥미를 끌고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평상시 식물원의 어린이 탐방객에게 가장 인기 있는 장소인 곤충생태관과 습지생태원 등에서 직접 식물과 곤충을 관찰하며 진행하는 생태 환경 교육이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이미 환경부 인증 프로그램인 <습지에서 숨 쉬는 작은 생명이야기> 생태 환경 프로그램을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물원 해설가와 함께 즐겁고 유익한 여름방학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아울러, 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는 수국 꽃길 산책(~7/25), 백합 품종전시(~7/25), 해바라기 품종전시(7/10~7/25), 연꽃·수련 품종전시(7/10~8/29) 등 여름 식물의 다양함을 연이어 전시하고 있어 여름정원을 즐길 수 있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입장 및 관람 시 마스크 착용 필수이며, 식물원 내 편의 시설 및 실내 공간을 매일 소독하고 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에 최선의 대비를 다하고 있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조하거나 031-724-1600에 연락하면 된다.

식물원.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구대학교식물원, 신나는 여름방학에는 ‘어린이 식물원 탐험대’가 되어 보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