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국제 전시회 주최사인 Reed Exhibitions Japan Ltd.는 아시아를 선도하는 조경/원예 관련 B2B 상담 전문 전시회인 국제 조경/원예 전시회(GARDEX 2020)가 10월 14일(수)부터 16일(금)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현장과 온라인 전시회를 병행해 온/오프라인 전시회로 개최된다고 밝혔다.

국제 조경/원예 전시회(GARDEX 2020)는 원예·조경에 관한 모든 상품이 한자리에 모이는 국제 상담 전시회이다. 전국 각지의 홈센터, 소매점, 할인마트, 도매점 등의 유통 관계자나, 조경업계 전문가, 설계·시공업 전문가 등 여러 업계의 바이어들과의 상담이 활발하게 진행된다.

국제 조경/원예 전시회(GARDEX 2020)는 일본 지역 최대의 농업 관련 B2B 상담 전문 전시회인 농업 위크 도쿄(AGRI WEEK TOKYO 2020, 구 농업 월드(AGRI WORLD))와 국제 작업 공구&작업 용품 전시회(TOOL JAPAN 2020)와 한자리에서 동시 개최된다.

전시회 사무국은 내외국인 입국이 제한되는 상황에서 현장을 방문할 수 없는 참관객을 위해 2020년 10월 14~16일까지 국제 조경/원예 전시회(GARDEX 2020)를 마쿠하리 멧세 현장과 온라인 전시회를 병행해 온/오프라인 전시회로 개최하기로 했다.

주최 측에 따르면 온라인 미팅 서비스를 통해 자택, 오피스 또는 전 세계 어디에서나 전시회를 참관할 수 있으며, 디지털 플랫폼에 접속해 참가 업체와 온라인 미팅을 하고 최신의 원예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가상 부스 공개! 상담을 보다 원활하게

온라인 전시회의 가상 부스가 공개됐다. 참관객은 전시회 개최 전날까지 아래의 기능을 이용해 당일의 상담 일정을 조정할 수가 있다.

◇전시회 개최 당일까지 온라인 전시회에서 사전에 활용 가능한 것

·전시회 당일의 비즈니스 미팅 시간을 참가 업체와 사전예약
·참가 업체 및 출품 제품을 검색
·각 참가 업체의 가상 부스에서 출품 제품의 카탈로그를 다운로드

주최 측은 가상 부스를 활용하는 것으로, 3일간의 전시회를 최대한 이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전시회 관련해서는 GARDEX 전시회 사무국의 이명구 한국 총괄 담당자에게 연락하면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37240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제 조경/원예 전시회, 일본 마쿠하리 멧세 현장과 온라인 전시회를 병행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