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2-15(목)
 

신구대학교식물원의 가을 향연

꽃무릇 꽃길 산책, 들국화·해국 전시

 

 

신구대학교식물원(전정일 원장)에서는 푸른 하늘과 상쾌한 바람이 반가운 가을을 맞아 가을 식물 꽃무릇, 들국화, 해국 등을 전시한다.

 

조금 이른 개화를 시작한 꽃무릇이 관람객의 방문을 재촉하고 있다. 꽃무릇은 잎이 없는 긴 꽃대에 길게 뻗은 수술, 뒤로 말린 붉은 꽃잎이 특징이고, 꽃이 진 뒤에 잎이 생겨서 꽃과 잎을 동시에 볼 수 없는 식물이다. 식물원에서는 꽃무릇 특별 프로그램으로 연간회원과 꽃무릇 군락지를 산책하고 꽃무릇을 활용한 플라워디자인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산과 들, 해변가에서 가을을 알리는 들국화와 해국 품종 전시를 통해 구절초, 감국, 개미취, 쑥부쟁이 등에 대한 정보를 관람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식물원에서 여름 무더위를 이겨낸 가을 식물을 감상하며 가족, 이웃, 친구와 함께 가을을 즐기고, 갤럴리 우촌(미술관)의 전시도록과 식물 책갈피를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식물원 SNS(인스타그램)-‘가을길 이벤트에 참여하여 일상에서 식물문화를 향유하는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이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조하거나 031-724-1600에 연락하면 된다.

 

꽃무릇 꽃길 산책 : 2023. 09. 16.() - 09. 24.()

들국화·해국 품종 전시 : 2023. 09. 16.() - 10. 22.()

장소 : 신구대학교식물원 중앙광장,

SNS 이벤트: https://www.instagram.com/shingu_botanic_garden/


꽃무릇.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구대학교식물원의 가을 향연 꽃무릇 꽃길 산책, 들국화·해국 전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