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30(목)
 

신구대학교식물원, 2022 봄축제 꽃길따라 향기따라-

튤립, 라일락, 인동과, 작약 품종 전시

 

 

신구대학교식물원(권영한 원장)2022년 봄시즌을 맞이하여 봄을 대표하는 식물인 튤립, 라일락, 인동과, 작약 품종 전시를 차례로 진행한다. 봄을 재촉하듯 식물원 중앙광장에서 에코센터까지 산책로 모든 곳에 화려한 튤립의 향연이 준비되어 있다.

 

연이어 선보이는 라일락과 인동과 식물은 국립수목원 산림생명자원관리기관 사업의 일환으로 연구하고 있으며 신구대학교식물원의 대표 식물로 자리 잡아 매해 봄마다 식물원을 방문해야 하는 이유가 되고 있다. 특히 올해 5월에는 인동과 식물을 주제로 전시원을 조성하여 일반 시민들에게 공개하여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아울러 연계 문화행사로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이야기가 있는 가드닝 클래스’, 매주 토요일, 마지막 주 수요일에 우리네 식물원등 튤립, 라일락, 인동과 식물을 주제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신구대학교식물원의 2022년 봄축제 꽃길따라 향기따라기간(04. 16. ~ 06. 06. )에는 휴무일 없이, 주말 및 공휴일에도 문을 열어 관람객을 맞이한다.

 

 

일시 : 2022. 04. 16.() - 06. 6.()

장소 : 신구대학교식물원 중앙광장, 에코센터 일대, 라일락원, 인동과원 등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조하거나 031-724-1600에 연락하면 된다.

붙임1_사진_신구대학교식물원 '꽃길따라 향기따라' 메인 포스터.jpg

 

신구대식물원.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구대학교식물원, 2022 봄축제 “꽃길따라 향기따라” - 튤립, 라일락, 인동과, 작약 품종 전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