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2-22(일)
 

성남이로운재단(이사장 최병주)은 성남시의회(의장 윤창근)의 주선으로 기부받은 덴탈마스크 30만 장과 손 소독제 8800개를 810일 오전 108개 단체에 배분하였다.

 

WK뉴딜국민그룹(총재 박항진)에서 지난 715일 기부받은 덴탈마스크 30만 장과 엘라코리아에서 지난 716일 기부받은 손 소독제 8800개를 성남시의회 앞 광장에서 성남사회단체연대회의(대표 한숙자) 성남평화연대(공동대표 임인출 강희정 이영록) ()성남천사운동본부(이사장 조우현) 성남시상인연합회(회장 김준태) 성남시장애인연합회(회장 이필재) 성남시다목적복지회관연합회(회장 김영환) 성남시보훈단체협의회(회장 송병조)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지회장 박승환)에 배분하였다.

 

전달식에서 윤창근 성남시의회 의장은 지정기부금단체인 성남이로운재단이 우리 지역에 있어서 부담 없이 마스크와 손소독제 등의 기부 제안을 받아들였다면서 이번 나눔이 각 단체들에게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최병주 성남이로운재단 이사장은 코로나19가 격상되어 모두가 힘든 시기에 기부받은 마스크와 손소독제가 여러 단체에 잘 배분돼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마스크를 쓰지 않고 자리할 수 있는 시간이 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수혜단체 중 한 곳인 성남시보훈단체협의회 송병조 회장은 앞으로도 이런 나눔이 많이 이어졌으면 좋겠고 기부해주신 WK뉴딜국민그룹과 엘라코리아에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말했다.

 

WK뉴딜국민그룹은 K방역 글로벌기업을 목표로 설립된 주식회사로, 무역업, 의료업, 복지사업, 금융업 등 다양한 비즈니스를 펼치고 있는 업체이다. 박항진 총재는 현재 WK뉴딜국민그룹 총재, 나프타그룹중국금융투자 회장, H&H그룹 회장, 세계고령화연구재단 총재 등 8개 재단 또는 그룹을 이끌고 있다.

 

서울 금천구 소재의 엘라코리아는 20092월에 창립된 이·미용기 제조회사이다. 성남시의회에 기부한 손 소독제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고객들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하여 개발한 미스트 형태의 무색무취 안심 세정제이다.

 

이날 전달식은 성남시자율방재단(단장 정종문) 단장 및 단원 6명이 정밀 방역 활동과 행사 스텝으로 참여해 코로나19 수칙을 엄격히 준용하며 진행되었다.

 

()성남이로운재단은 성남시 비영리 공익모금기관이다. 성남시의 다양한 문제와 대안을 위해 “1% 기부와 나눔의 생활화운동을전개하고 있으며, 주요사업은 대안적 공익활동 지원 아동·청소년 미래세대 지원 빈곤과 차별, 사회적 약자 지원 기부와 나눔 컨설팅 등이다.

사진1.jp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남이로운재단, 성남시의회의 주선으로 기부받은 덴탈마스크, 손소독제 8개 단체에 배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