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2-06-30(목)
 

성남시립합창단은 오는 7월 9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세계합창일주-여행을 떠나요!’를 주제로 올해 첫 번째 기획연주회를 개최한다.

 

성남시립예술단 중 첫 번째로 개최하는 8·10 성남(광주대단지)민권운동 50주년 기념 연주회이기도 하다.

 

이번 연주회는 코로나19로 인해 국내·외 여행에 제한을 받고 있는 시민들을 위해 합창으로 세계여행을 떠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다.

 

항공 GPS 영상 등을 함께 보며 아시아를 비롯해 아프리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국가들을 관객이 마치 함께 여행하는 듯한 연출로 진행된다.

 

관객들이 이번 연주회를 통해 방문하는 각 나라의 문화적 특징을 보다 현실감있게 느껴지도록 최대한 민속적 선율을 담고 있는 합창음악을 준비했다.

 

마찬가지로 음악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각 나라들의 독특한 문화체험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나라별 합창음악의 맛을 더욱 생생하게 살려줄 전문 타악기 주자인 고동현의 협연도 기대가 된다.

 

티켓은 전 좌석 5,000원으로 오픈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좌석당 한 칸 띄어 앉고 공연장 총 좌석 수의 30%만을 오픈하여 진행되므로 매진 시기를 고려하여 예매해야 한다.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 성남아트센터 홈페이지(http://www.snart.or.kr),

전화예매(1544-8117)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태그

전체댓글 0

  • 9471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남시립합창단 ‘세계합창일주-여행을 떠나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