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01(월)
 

기간 : 2021. 05. 20.() - 07. 18.()

장소 : 신구대학교식물원 갤러리 우촌 기획전시실

 

신구대학교식물원(전정일 원장)20215, 봄의 한가운데 특별한 사진전을 마련한다. 신구대학교(총장 이숭겸)에서 그동안 세계의 식물원들을 탐방하며 직접 답사한 지역 중 독일의 식물원을 주제로 한다. 독일의 식물원은 순수 식물연구에서 출발하여 점차 영역을 확대하며 대중을 위한 공공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는 특징으로 식물원의 교과서라 소개할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독일 전 지역의 대표적인 식물원 16곳의 식물원을 사진으로 전시한다. 품격있는 식물원 문화를 구축한 독일의 식물원을 통해 부쩍 가깝게 다가온 우리의 식물원 문화를 상기해 보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또한 올봄 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 꽃길따라 향기따라라는 타이틀로 진행중인 봄꽃전시, 라일락 품종전시(~517일까지)와 인동과 품종전시(513 ~ 31)를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입장 및 관람 시 마스크 착용 필수이며, 식물원 내 편의 시설 및 실내 공간을 매일 소독하고 있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에 최선의 대비를 다하고 있다. 또한 67일 월요일까지 휴무일 없이 운영된다.

 

 

 

문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조하거나 031-724-1600에 연락하면 된다.

신구대학교식물원_인동과 품종전시_꽃병꽃나무_jpg (2).PNG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구대학교식물원, ‘독일의 식물원’ 사진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